Daily.

행주산성맛집/행주산성 국수집/행주산성 원조국수집

탐달 2021. 7. 2. 13:40

행주산성맛집/행주산성 국수집/행주산성 원조국수집


어머님추천으로 알게된곳!
행주산성에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원조국수집입니다:)
평상시에도 잔치국수를 좋아해 신나게 찾아갔어요


와 맛집포스ㅋㅋㅋㅋ
옛날느낌물씬나요
들어가기전에 줄을 서야합니다
나이드신분도,젊은분들까지 다양하게 많았어요


줄서서 차례가 다가오면 주문을 받으러 오시는데
요금은 선불!이예요
저희는 아이까지 3명이라 당연히
잔치국수2,비빔국수1 주문했는데 직원분께서
양이 많으니 하나는 빼라고 권유하시더라구요
대신 양을 많이 주겠다고…감사합니다💛
양많이 비빔,잔치를 주문하고 바로 앉았어요
회전율이 정말 빨라요!


간단해보이지만 진짜 엄청난양에
엄청나게 맛있어서 놀랐어요…!!!!
여기뭐죠? 단순하지만 너무 맛있어><


아기의자는 없지만 아이가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희부부는 깜짝놀랐어요!
아이와함께 가신다면 간이의자,유모차 챙기시면
좋으실꺼같아요👏
행주산성국수집..! 자주가겠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