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문래동 호텔707/문래동 브런치카페/문래 호텔707/동남아 카페/노키즈존

탐달 2021. 6. 27. 14:33

문래동 호텔707/문래동 브런치카페/문래 호텔707/동남아 카페/노키즈존


요즘 오픈런에 맛들려 부지런하게 잘먹고 다닙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에 푹빠진 문래동~~브런치카페예요
호텔707이란 동남아 분위기 나는 카페가 있다해서
부지런히 와봤습니다 ◡̈


와 입구부터 너무 내스탈 아닌데? 하며 들어갔지만
누구보다 좋아하며 사진을 찍었어요..(언행불일치)
차를 가져오셨다면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바로 있기때문에 문제없이 금방찾을수있었답니다


와 현란한 입구들🤭
동남아 사는 부잣집에 놀러온기분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


침대를 개조해서 앉을공간을 만들어놨어요
저희는 1.5층 으로 올라가있다 더우면
내려오기로 했어요


특이한 화장실🙃


짠——여기가 이곳의 메인인가같아요
보자마자 우와~소리가 절로 나오드라구요!
날씨마저 덥지만 바람이 부는 요즘
정말 동남아같았어요…❤️


이카드는 특이한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오픈와플브런치 세트를 주문했어요
첨보는 메뉴에 기대를 하며 언니와 수다타임
오픈런이다 보니 튀김기에 시간이 걸려 40-50분정도 걸린다하네요…네..괜찮아요! 커피부터 마시면서
수다떠니 한시간이 훌쩍!
음식은 한시간이 걸린거같아요ㅠㅠ


와 이거 뭔데 이렇게 맛있죠?
첨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어서
숨도안쉬고 꿀떡꿀떡!ㅋㅋㅋㅋ 집에서 해먹어봐야징
인스타스토리에 사진하나 올렸더니 문의가 폭주하네요😂 여긴 어디냐며..위치,이름 모두ㅋㅋ
제 블로그 보시면 자세히 알려드랴요


허겁지겁먹고 정신차리고 하늘보니 역시
전 이날 동남아에 놀러간 기분으로 즐기다보니
하루가 금방갔네요!ㅠㅠ
힘불끈 충전하여 육아맘으로 다시 복귀!
요즘처럼 답답한 시기에 문래동에서 동남아를
만나고 오시는걸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