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동탄 맛집/동탄호수공원맛집/빠레뜨 한남

탐달 2021. 7. 1. 15:52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동탄 맛집/동탄호수공원맛집/빠레뜨 한남



요즘 sns에서 핫한 빠레뜨,한남에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부터 체인점이 요즘 점점 늘어난다고 하더라구요!
와 대박..
그리하여 저희는 동탄 레이크꼬모 2층에
위치한곳으로 갔습니다


음~ 문부터 핑크핑크해💕


인테리어는 들어가자마자 깔끔하더라구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저희아이가 딱!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여 사장님)


물도 느낌있네요 역시 핫해?ㅋㅋ


저희는 빠레트파스타,오므라이스,
대창덮밥을 주문했어요~
오므라이스는 아이먹일꺼라 소스는 센스있게
따로준비해주셨어요👍🏻


대창덮밥은 한정수량만 판매한다고 하는데
저희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아이도 오므라이스 하얀소스에 순삭!
너무 맛있지만 마지막엔 저희는 느글느글..


아이들 놀곳도 먹을것도 많은 레이크꼬모
여기살구싶당..!
밥먹구 공원이랑 연결되어있어서 산책도하고
너무좋은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