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송도 아울렛 맛집/송도 현대아울렛 맛집/송현아 맛집/송도 알로하테이블

탐달 2021. 7. 4. 14:31

송도 아울렛 맛집/송도 현대아울렛 맛집/송현아 맛집/송도 알로하테이블

주말은 역시 아울렛이져?
아이쇼핑은 역시 언제나 즐거운일이예요
오늘은 도련님이 한턱쏜다길래 덥썩물고
송현아로 향합니다😁


송도 아울렛에 자주오는데 1층에있은
음식점은 처음가봐요~ 저희는 항상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에 있는 음식점을 자주이용했는데
와 신세계네요~ 👍🏻


외관도 내스탈🤘
하와이는 안가봤지만 들어서자마자
와~하와이같다ㅋㅋㅋㅋ


음식은 도련님이 먹어본 맛있다는걸로만
잔뜩 주문했어요💛
음식주문도 직접가서하고
물도,접시도 모두 셀프^^
하와이스타일은 모두 셀프ㅋㅋㅋ
맛있지만 서비스는 한국스타일이 좋으네요
가끔은 지하푸드스타일보단 이런 이국적인곳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