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아디다스 이지 500 당첨 및 수령 후기

탐달 2018. 4. 15. 22:20

아디다스의 인기 모델인 이지시리즈.

그중 새로나온 이지500에 응모하여 당첨되었습니다.

그것도 저와 제 와이프 둘다!!

대박~!!

하루종일 입이 귀에 걸렸었습니다.

제 와이프에게 먼저 당첨 안내 문자가 왔는데

저한텐 오지 않더군요...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않았습니다.

당첨 결과가 너무 궁금해서 알아보니

아디다스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법은

-컴퓨터로 확인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adidas.co.kr)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왼쪽 이벤트/상품평 - 사전응모 내역

으로 가시면 당첨 미당첨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으로도 동일하게 확인이 가능한데 다른점은 구글크롬 어플을 이용하셔야 하며 아디다스 사이트 접속 후

1. 어플 오른쪽 위 ...(?) 을 누르세요!

2. 데스크톱 버전으로 보기를 누르세요!

이후는 컴퓨터로 확인하는것과 동일하게 확인하시면 됩니다.

(복잡하죠;;)

당첨된 신발을 받기위해 청담 분더샵으로 향했습니다.

도착해서 들어가자마자 이지 받으러 오셨나요?

라고 묻네요 ㅎㅎ오늘은 다들 이것땜에 방문을 많이 하나봐요

저 뒤에 보이는 박스가 모두 이지500입니다.

당첨된 신발을 받으러갈때 준비물이 있습니다.

1. 당첨 확인 문자 (이게 없으면 아디다스 아이디/비밀번호가 있어도 됩니다.)

2. 본인 신분증 (본인 확인이 안되면 받을 수 업습니다.)

3. 현금 또는 본인 소유의 체크&신용카드 (반드시 본인 소유만 가능합니다.)

위 준비물을 꼭 챙겨가세요!

저는 제 카드 안가져갔다가 현금으로 샀답니다ㅜㅜ

내 24만9천원....ㅜㅜ

신발을 받고 상태를 확인하라고 해서 확인합니다.

아..영롱하네요

정말 이뻐요!

응모할때 사진으로 본것보다 실물로 보니 더욱 이쁘네요.

제 와이프가 신어봐도 되냐 물어보니

실착해보면 교환 및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신어봤습니다!

환불 교환 안할꺼니까!ㅋㅋ

신어보니 더욱 멋집니다.

느낌이 발렌시아가 트리플S의 느낌도 납니다.

아마 밑창이 크고 투박한 느낌이 나서 그런것 같습니다.

저와 제 와이프 둘다 사이즈 정사이즈로 갔습니다.

와이프가 실착 사진찍고 하는 사이 당첨 문자가 안와서 아이디/비밀번호로 조회를 했던 저도

이지500을 받았습니다.

(당첨된게 아닐까봐 가슴이 쫄깃쫄깃했네요.)

이지500을 수령하고 나온 저의 모습입니다..ㅋㅋ

기분이 많이 좋아보이네요

분더샵 차타고 오시면 바로앞에 발렛이 있습니다.

분더샵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2시간 무료라고 하네요.

이지500수령도 구입을 한것이니 무료로 주차하고 왔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3번출구로 나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청담 분더샵 여성매장

전화번호: 02-20565-1221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60길

구매가능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