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신도림 테크노마트-한우리 방문기

탐달 2018. 4. 12. 18:01

타임스퀘어 일렉트로 마트에서 닌텐도 스위치의 타이틀인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브레스 오브 와일드)를 플레이한 후

와이프가 젤다의 전설을 사준다하여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

신도림 테크노 마트로 향했습니다.

신도림 한우리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있습니다.

평소 사람이 바글바글 많은데 점심이 막 지난 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을때가면 내가 저기 껴도되나...했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 다행입니다.)

정말 많은 게임 타이틀과 주변기기가 있습니다.

닌텐도 3DS는 별로 없었는데 스위치가 생긴후로 닌텐도도 점점 많아지고 있네요.

정말 많은 게임 타이틀이 있죠?

한우리는 중고 타이틀이 많기로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샵입니다.

X박스,플스3,4,닌텐도3DS,닌텐도스위치등 다양한 신제품 및 중고 제품이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매우 유명한 게임인 스플레툰2 북미판도 보이네요!

저는 스위치를 작년에 예약 구매해서 받자마자 한우리에서 스플래툰2를 구입했습니다.

스플래툰2! 꼭 하세요!

FPS를 잘 못하는 저도, 게임에 관심없는 와이프도

밤새는줄 모르고 했기에 요즘은 제약을 두고 하고있습니다;;

저기에 있는것들은 모두 새제품이어서 직원에게 물어봤습니다.

"혹시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중고도 있나요?"

"네."

"주세요!"

저는 한우리에서 야생의 숨결과

닌텐도 3SD용 몬스터헌터4G를 둘다 중고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진열된곳에 없다고 그냥 가시지 말고

꼭! 직원분한테 물어보세요!

전부 진열할 수 없어서 뒤쪽에 빼놓는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신도림 한우리

전화번호 : 02-2111-7144

영업시간 : 평일 (월-목) 오전 10시30분 ~ 밤 9시

주말(금-일) 오전 10시30분 ~ 밤 9시 30분

주차 : 기본 1시간 무료, 구매시 3시간 무료 (구매 영수증을 받아 1층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2,4주 화요일은 테크노마트의 정기 휴일로 신도림 한우리도 휴무입니다.

(전화는 거의 받지 않는것 같습니다. 일단 찾아가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