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까치산역맛집-홍콩반점0410 50%할인!

탐달 2018. 4. 10. 17:5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살고있는 까치산역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연히 역쪽을 걸어가던중 발견한 4월 10일 단 하루50% 세일!

다른걸 먹으러 가는길이었지만 저 50% 세일은 지나칠 수가 없더군요ㅎㅎ

일전에 얼큰한게 떙겨서 먹었던 고추짬뽕 포스터와 그 밑에

영업시간이 나와있네요

홍콩반점 까치산역점 주문가능시간은

첫주문 11:30 ~ 마지막주문 22:00 까지이고

브레이크타임은 일요일에만 있고

오후 3시부터 4시30분까지네요

브레이크타임이 일요일에만 있으니 확인 잘 하시고 가야겠어요!

영업시간과 주문가능시간이 같네요?

밤 10시까지 가서 주문하면 먹고갈 수 있다는걸까요

10시까진 나가야한다는걸까요?

아리송;

들어가기전 입구에 메뉴판을 미리 볼 수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배달시켜먹는 중국요리집보다 저렴한 메뉴도 비싼 메뉴도 보이네요

고추짬뽕과 탕수육은 다른곳보다 저렴한것 같네요

군만두는 서비스로만 먹어봐서 가격 비교가 애매하구요 ㅎㅎ

오늘은 이것!!

짜장면을 먹기위해 왔습니다!

50% 세일이라고 하지만 4500원에서 2200원으로 할인하니

엄밀히 말하면 50프로가 넘는 할인이네요!

2층에 올라가서 있는 홍콩반점 입구입니다

탕수육 사진이 저의 식욕을 자극하는군요..흠..

안에 들어와서 있는 메뉴입니다.

일반적인 중국집에 비해 메뉴가 많이 적죠?

양보단 질로 승부하나봅니다.

홍콩반점에도 탕짬면과 탕짜면이 있네요 ㅎㅎ

저는 중국요리 배달시켜먹으면 뭘 먹을지 고민이 많아서

저게 새로나왔을적에 혁명이었다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홍콩반점이 0410이 홍콩반점이 생긴 날일까요

백종원 아저씨의 생일일까요?

오늘이 4월10일이기에 후딱 이벤트도 참여해봅니다.

(이런거 응모해서 한번도 된적없는 1인)

홍콩반점의 전체 메뉴입니다.

이렇게보니 메뉴가 많이 적은편도 아니네요!

먹고싶은건 왠만한건 다있군요

오늘 50% 할인의 주인공인 짜장면입니다

사진찍는걸 깜빡해 가위로 자르고 찍어서 비쥬얼이 좀 그렇네요^^;

와이프는 짜장면 저는 짬뽕을 시켰습니다.

할인을 하고있지만 둘다 짜장면을 먹으면 섭섭하자나요

당연 한명은 짜장 한명은 짬뽕을 먹어야 나눠먹죠~ㅋㅋ

아아 맛있겠습니다~!(꼴깍)

짜장면먹을 때 고춧가루 뿌려드시죠?

저는 짬뽕에도 고춧가루를 뿌려먹어요!

백종원 아저씨가 TV에서 짬뽕에도 고춧가루를 뿌려먹으면

더 감칠맛나고 맛있다고 하는걸 보고나서

무조건 이렇게 먹습니다 ㅎㅎ

먹는도중 나온 탕수육

이거 정말 맛있네요 ㅎㅎ

찹쌀 탕수육이어서 쫀득쫀득~~

중국요리 먹고싶을 때 홍콩반점 가보세요!

너무 맛있었던 점심이었습니다.

오늘의 점심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