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제품소개

마켓컬리추천/노티드식빵/컬리식빵/스마일식빵/맛있는식빵추천

탐달 2021. 6. 3. 10:34

마켓컬리추천/노티드식빵/컬리식빵/스마일식빵/맛있는식빵추천


이미 도넛으로 유명한 노티드에서 컬리단독으로
판매하는 식빵을 주문해봤어요 :)
오오 패키지부터 이뻐-


식빵도 트랜디하게 이쁘게 잘 만드네요
저는 유독 스마일을 좋아해서 그런지
노티드상징 스마일이 너무 좋네요 ◡̈
저처럼 스마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가봐요
일단 뜯어뜯어!


저는 컬리에서 할인받아 7,820원에 구매했어요


프리미엄버터를 사용해서 만든 노티드식빵
무언가를 첨가하지않고 식빵 그대로 먹어도 맛있다고 하니 먹어봅니다! 그 노 티 드!


음 왠지 이쁘게해놓고 먹어야할것같아서
집에이쁜건 모두모아서 먹어봤는데 너무 많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살짝?실망했지만 맛있게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오븐에 살짝구워 크림치즈나 딸기쨈발라 먹은게 가장 맛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