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제품소개

노브랜드 에그타르트/에그타르트맛집/홈카페 추천

탐달 2021. 5. 20. 15:49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노브랜드
여기서 출시된 에그타르트를 소개할께요:)
노브랜드 상품 정말 저렴하고 질도좋아서 자주 애용하는데 이번에 집근처 이마트에 노브랜드존을 이쁘게 만들어놨더라구요😁
저렴해서 이것저것 담다보니 한가득..


저희가족은 모두 빵순이,빵돌이라서
간식으로 냉동빵을 자주삽니다
그중에 아이랑 남편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에 그 타 르 트 ! 첫도전😜


비닐포장은 뜯은 상태입니다
6개가 한상자에 들어가있어요
가격은 4,780원,개당 780원꼴이예요
wow!
자주사먹는데 항상 2,500원 이상이였눈데
역시 노브랜드 이러니 널 사랑하지💛


조리법도 간단합니다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어요!
175도 10분
또각또각또각 띵!


아이를 주기위해 식힐겸 접시에 올려놓으면 냄새를 맡고 달려와요..ㅋㅋㅋㅋ귀여워랑
역시나 커피탈 시간도 안주고 사진은 사치일뿐
쿨하게 우유랑 두개먹고 가시네요..👍🏻
맛은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랑 같이먹을 간식을 매번 찾기가 어려운데 가끔은 특별하게 간단히 에그타르트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