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제품소개

대륙의 실수! 가성비甲 UNIC사의 빔프로젝터 uc40 사용기 및 한글펌웨어

탐달 2015. 9. 22. 23:22







'대륙의 실수' 참 웃긴 말인것 같네요 ㅋㅋ


안좋은 이미지의 대륙 제품속에 마치 실수라도 한듯이

좋은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대륙의 실수 시리즈중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 UC40을 구매했습니다.






보이는것과 같이 기본 포장은 특이한 점은 없고,

프로젝터 본체, 리모컨, av연결선, 전원선, 영문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마땅히 설치해놓고 볼만한 곳이 없어 구입한 첫날엔 천창에 빔을 쏴서 보고

다음날 벽에 선반을 설치하였습니다^^;


처음 받았을 당시에는 영어가 베이스여서 한글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한글버전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UC40 한글 펌웨어 다운


UC40.bin


한글 펌웨어 업데이트 도중 벽돌이 되는경우가 많다고 하나

저는 한번에 성공(?)했습니다 ㅋ;;


벽돌이 되버리면 고칠수가 없다고하니 신중히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벽 선반 설치 후 작동 사진입니다 ㅎㅎ

거실에 불이 켜있음에도 잘보이네요




불을 끄고 찍은 사진입니다.

이제 전...극장에 가지 않아도 될것같아요..ㅋ


진작 사서 이렇게 볼걸 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ㅋ



위 사진은 대낮에 암막 커텐만 치고 언프리티 랩스타2를 시청하는 모습입니다.

한밤에 불을 끄고 보는것만큼 잘보이진 않지만

저정도면 양호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에서는 잘 확인 되지 않지만 오른쪽위 UNIC사의 로고가 있습니다.

뭐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스피커 부분에서 조금 실망스러웠는데 제품 오른쪽 음향 출력부분이 있어

별도로 스피커로 출력하여 감상하는것을 추천합니다^^



거리에 따른 화면 크기입니다.

제방은 72인치 정도 될것 같네요~


해외구매로 오래 기다려서 구입할 필요없이

제가 일하는 회사 거래처에서 구입이 가능하니

구입의사 있으시면 연결해드릴게요~~!


해외사이트 가격과 거의 동일합니다.

가격은 추후 수정하면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


2015-09-23 추가글


UC40 국내 발송으로 85,000원에 가능 구입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