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파주 아티장베이커스 카페/파주카페추천/한옥카페/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베이커리카페

탐달 2021. 5. 29. 09:49

파주 아티장베이커스 카페/파주카페추천/한옥카페/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베이커리카페


주말에 잘 안다니는 우리는 과감하게
날씨에끌려 카페를 다녀왔어요:)
오늘은 서울근교에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아티장 베이커스”라는 카페인데요
이곳은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한번쯤 가보고싶어서
눈여겨 보고있던곳이였습니다!


게으른 우리는 늦잠도자고 아침도 넉넉히먹고
아이 낮잠시간에 맞춰 출발해봅니다!
가는시간 계산하고 낮잠시간계산을 해야해요..
가는길이 너무이뻐 사진에 담아봤어요
와-여행가는기분이야 오빠~🤭
서울근교지만 가는길이 꼬불꼬불 푸르른길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가평에 놀러가는 기분이였어요❤️


주차하러 가는길부터 저 아이스크림 모형만보고 얼마나 좋아하던지..”엄마 아슈커!커커!”
저는 사진찍느라 몰랐는데 뒤따라오면서 아빠랑
아이스크림앞에서 사진도 찍고왔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부터 아주아주 한옥스럽네요
협조 안내문이 있는데 아이들이 뛰어다니지 못하게 해달라는문구를 보고 마음을 다잡고 들어가봅니다!
잘 케어해야겠다! 뛰면안된다!


주문하는곳에 테이블과 화장실이 있고
연결된 통로로 나가면 이렇게나 이쁜곳이 나와요!
와 예전 할머니집에 온거같구 너무 좋네요🤭
넓은 마당과 정자,마루에 앉을수있는 공간과
직원분들이 곳곳에 서계셔서 일어나는 동시에 테이블도 깨끗이 정리해주셨어요!
먼저 자리를 잡은뒤 주문을 하러 가봅니다-


와 많다많아❤️
베이커리로 유명하다보니 다들 많이 테이크아웃도
해가시더라구요! 줄을 서서 빵도 고르고 커피주문도 하는데 여기 반미샌드위치도 팔고 햄버거도 팔드라구요!
다음번엔 샌드위치를 먹어봐야겠어용


퇴식구마저 이쁘고👍🏻


커피와음료는 조금 기다려야해서 빵부터 받아왔는데
저희아이는 역시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사진따위ㅋㅋ
한장만 한장만📸


가차없이 입으로 들어가는 센스..!
맛있는지 얌전히 앉아 음료나오기 전까지 우걱우걱
음료가 나오고 바로 흰옷에 흘려주시고..😭


저희는 야외테이블에 앉아 먹으면서 이곳저곳을 구경할수있었는데요,한옥이 주는 아름다움은 정말 표현이 안되는거같아요❤️
이곳은 관리도 잘되어있어서 그런지
너무 만족스러운곳이였어요


저희테이블 옆 바닥에 꽃이 떨어져있었는데
이쁘다며 주워다주신 따님..고마워정말💛


주말에 가볍게 외출이 하고싶고 요즘같이 여행도
못가 답답해하던 지금 딱 좋았던 거리에 딱 좋았던
한옥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