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무월식탁/영등포맛집/한식맛집

탐달 2021. 5. 16. 13:01



요즘 왠만하면 밀가루보단 한식으로
먹으려하는데 깔끔하고 이쁜식당발견!
여긴 타임스퀘어 4층 “무월식탁”입니다😁


입구부터 큰 창이 꼭 액자같이보이네요:)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이쁜공간이였어요
반상스타일로 메인메뉴와 밥,국,쌈까지
메뉴가 많아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
저희는 베스트메뉴인 한방바베큐보쌈과
옛날소불고기쌈밥을 주문했어요


정말 정갈하게 나오네요:)
바베큐보쌈은 보들보들한 느낌이아닌
너무 뻑뻑해서 손이 잘 가지 않았어요ㅠㅠ
소불고기는 달달해서 아이도 잘 먹을꺼같아요!
이제 밥을 고를때 아이와 함께 갈만한곳,아이가 먹을수있는메뉴를 찾게되는거 같아요

아이와 함께 다같이 갈만한 식당 찾으신다면
타임스퀘어 “무월식탁” 추천합니다:)